포토앨범, 백화점 상품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 100% 증정

 

[아이티데일리] 한국엡손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엡손 공식 포토용지, 소모품, 복합기, 프린터, 스캐너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엡손은 사진 출력 빈도가 높아지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엡손 포토용지, 졸업&입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의 포토용지 중 이벤트 진행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에게는 포토앨범(4*6, 40매)을 증정한다.

‘엡손 정품 소모품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에서는 엡손의 이벤트 잉크를 이벤트 진행 포토용지와 함께 구매하면 포토앨범과 포토액자 세트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이벤트 진행 기간 중 잉크 4개 혹은 토너 1개를 구입하면 OK캐쉬백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엡손은 ‘엡손의 달콤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엡손 레이저 프린터나 복합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엡손의 인기제품인 레이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구매한 제품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 혹은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엡손 스캐너와 함께 새 학기 준비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는 2월 한달 동안 엡손의 포토스캐너, 평판형 문서 스캐너, 급지형 문서 스캐너 중 이벤트 모델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한 제품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전달되며, 졸업과 입학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4인 이용), 문화상품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엠지텍 외장하드 등의 경품들로 마련됐다.

이 밖에도 엡손의 ‘잉크 탱크 시스템’ 탑재 복합기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최대 3만점을 제공하는 ‘엡손 정품 무한잉크젯 졸업&입학 이벤트’가 진행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구매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오픈마켓에서 이벤트 진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6%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엡손의 모든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