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가는 길’ 극장 동시 상영, ‘이스케이프 플랜’, ‘살인자’ 등 다양한 신작 영화 준비



[아이티데일리] 곰TV가 설 연휴를 맞아 설 특집 최신 영화를 개봉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는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을 28일부터 극장 동시 상영한다. 또한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살인자’ 등 설 연휴 동안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신작 영화를 준비했다.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은 지난 2004년 프랑스 오를리 국제공항에서 30대 한국인 주부가 마약 운반범으로 검거되어 카리브해 외딴 섬에 수감됐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다. 방은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전도연 고수가 출연했다. 곰TV에 접속하여 1만원을 결제하면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은 탈출 불가능한 감옥을 설계하는 최고의 탈출 전문가가 자신이 설계한 감옥에 갇히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영화다. 할리우드 액션 거장인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만남과 참신한 시나리오로 큰 화제가 됐다. 연쇄살인범 ‘강호순 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살인자’는 주연을 맡은 마동석의 살기 어린 연기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곰TV는 설 특집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족영화’, ‘최신방송’, ‘무료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곰TV가 준비한 설 특집 테마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테마를 선택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빕스 이용권(5명) 및 커피빈 세트메뉴 기프티콘(15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