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부자되세요’, ‘슈퍼말이오’ 새해맞이 테마 3종 출시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자사의 SNS 런처 ‘버즈런처’에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등 새해맞이 테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다음은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가 맞춤형 물마시기 · 만보기 · 비만도 계산기 등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폰용 홈스크린이라고 설명했다. 빅뱅, 2NE1, 유인나, WIN 등의 운동을 돕고 있는 스포츠 트레이너 ‘YG 황싸부’ 황상찬씨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주제로 했다.

다음은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출시를 기념해 다이어트 코칭앱 ‘눔 다이어트 프로’ 평생권(1명) 및 2주권(200명), 요가매트(5명), 번머신(1명), 엑셀로프(5명), YG 황싸부 강연회(100명) 등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16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를 설치한 후 홈스크린에 있는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부자되세요 테마’, ‘슈퍼말이오 테마’ 새해맞이 테마 2종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에 따르면, ‘부자되세요 테마’는 새해 소원 중 ‘돈’을 주제로 곤드레 캐릭터 및 황금 동전모양의 서비스 아이콘으로 꾸며졌으며, 금융 관련 앱 · 알뜰 쇼핑을 위한 계산기 및 메모장 등을 제공한다. ‘슈퍼말이오 테마’는 청마를 주제로 한 귀여운 블럭 아이콘을 바탕으로 주요 일정을 알려주는 D-Day 위젯 · 음악 위젯 등을 제공한다.

한편, 다음은 ‘버즈런처’가 홈스크린 패키지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를 통해 이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 및 적용할 수 있는 SNS 런처로, 매일 국내외 이용자들이 만든 2,000개 이상의 새로운 홈스크린이 공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