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명령등 특화된 구글 서비스 이용 가능, 경품행사도 실시



[아이티데일리]  수도권 최대케이블TV방송사 씨앤앰(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이 1월 28일부터 ‘C&M 스마트TV Ⅱ’를 본격 상용화 한다.

업계 최초의 스마트TV 서비스를 시작한 씨앤앰은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업그레이드 버전인 ‘C&M 스마트TV Ⅱ’ 시범서비스에 나섰으며 이달부터 상용화에 돌입하게 된 것이다.

C&M 스마트TV Ⅱ는 안드로이드 4.2 젤리빈 기반의 OS가 탑재되었으며, 유투브, 크롬, Play 스토어, 음성검색, 음성 명령 등 특화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가의 스마트TV를 구입하지 않고도 3천여개의 다양한 앱을 통한 게임, 음악, 교육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259개의 실시간 방송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무선인터넷 환경을 통해 TV와 다양한 기기간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며, 리모컨 음성검색, 클라우드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씨앤앰은 상품 출시에 맞춰 LG LED TV,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7일까지 C&M 스마트TV Ⅱ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LG LED TV, 2등 4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3등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4등 100명에게 5천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앤앰은 행사기간 동안 블로그를 통해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