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아이티데일리] 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이 새해를 맞아 스캐너, 잉크젯 프린터, 비즈니스 레이저 복합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신년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연다.

응모방법은 기간 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신청하기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엡손은 ‘반가운 2014년 엡손 스캐너와 함께 맞이해요’ 이벤트를 통해 엡손 스캐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한 제품 모델에 따라 다르게 증정되며, 아웃백 외식 상품권(10만원 상당), 엠지텍 1TB 외장하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3만원 상당), 스타벅스 카페라테 교환권(2잔) 등이다.

엡손의 ‘잉크탱크 시스템’ 탑재 복합기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한 제품 모델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를 최대 3만점을 제공하는 ‘OK캐쉬백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사 모델과 함께 잉크를 구매시 5천점을 추가 제공하고, 광택사진용지(20매)를 증정한다.

또한, ‘엡손이 당신의 2014년 시작을 응원합니다’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입금액의 10%에 상당하는 금액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흑백 레이저 복합기(MX14, M2310DN)과 컬러 레이저 복합기(CX29NF), C2900N)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도 엡손의 정품 잉크와 토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엡손 소모품 구매 감사 이벤트’와 엡손의 정품 용지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2014년 나만의 달력 만들기 이벤트’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