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이마트 죽전점 입점…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 1단계 구축


▲ 판택이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 지점의 입점을 완료했다.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지난 23일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죽전점 입점을 마지막으로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15개 지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팬택은 기존 서비스센터 87개점에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추가해 전국적으로 총 102개점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이는 모바일 전문 서비스센터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고, 이마트라는 국내 1위 유통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라는 강점을 갖게 됐다.

팬택은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뿐만 아니라 대학교, 기업 등이 입주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팬택 서비스센터 15개째 입점 지점을 이마트 죽전점으로 결정했다.

용인시의 기존 서비스센터가 이 지점에서 비교적 먼 거리에 있어 불편을 겪었던 용인시 수지구 주민들은 이제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팬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첫 입점 이후 약 2개월 동안 팬택은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경북 경산, 경남 양산 등 지방 중소도시의 이마트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입점했다.

이는 대도시의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팬택이 직접 찾아간다는 취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아울러 팬택은 서비스센터 개수 뿐 아니라 직원 대상으로 대대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 수준을 달성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의 서비스 편의성 및 뛰어난 접근성은 타사의 서비스센터와 차별화된 부분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마트와 운영일을 동일하게 유지해 요일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휴대폰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대신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고 수리가 완료되면 대여폰을 통해 즉시 안내를 받을 수 있게 해 고객의 시간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한 팬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은 새롭게 태어난 팬택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을 갖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내년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