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폰 경매·사내바자회로 총 1500만원 모금…미쓰에이 수지 최고 낙찰가 기록


▲ 팬택이 유니세프 ‘맘스 앤 베이비즈’ 캠페인 기금 마련을 위해 스타폰 경매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유니세프 ‘맘스 앤 베이비즈(Moms and Babies)’ 캠페인 기금 마련을 위해 스타폰 경매 행사 ‘해피투게더’와 사내바자회를 진행, 총 1500만원의 수익금을 모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모금된 수익금 전액은 오는 1월 유니세프에 전달돼 개발도상국 산모와 아기들의 건강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스타폰 경매는 톱스타들이 기증한 팬택 휴대폰을 경매에 올려 네티즌의 참여로 펼쳐지는 행사로 수익금 전액은 매년 유니세프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된 스타폰 경매 행사 해피투게더에는 미쓰에이, 김명민 등 국내 톱스타 30인이 참여해 자신이 사용하던 베가 스마트폰과 애장품을 선보였다.

이 중 최고 낙찰가 85만 5000원을 기록한 스마트폰은 인기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사용하던 ‘베가 아이언’이었다. 이어 성유리 씨와 유진 씨의 베가 아이언이 각각 55만 3000원, 48만 3000원에 낙찰되는 등 톱스타 30명이 직접 사용하던 베가 스마트폰이 경매를 통해 새로운 주인을 찾게 됐다.

스타들이 사용하던 베가 스마트폰 이외에 ‘베가 LTE-A’ TV 광고 촬영 의상과 소품들도 경매에 올랐다. 베가 모델 이병헌 씨가 직접 착용했던 명품 브랜드 수트도 경매 물품으로 나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병헌씨의 명품 수트는 45만 6000원에 최종 낙찰됐다.

팬택은 매년 스타폰 경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불우 이웃을 돕고 톱스타의 휴대폰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팬택 임직원들도 사내바자회를 통해 유니세프 캠페인 기금 마련에 적극 동참했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 사내바자회에서는 다양한 베가 아이언 액세서리들이 판매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