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독특한 울림통 찾아 베가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는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12월 16일부터 1월 12일까지 약 4주간 ‘베가 시크릿 업’의 울림통을 사용자들이 직접 찾아보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한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베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를 증폭시키고 특색있는 소리를 내게 하는 울림통을 찾아 베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매일 한 명씩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하며, 해당 컨텐츠를 페이스북 및 다른 SNS에 공유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팬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각자의 일상에서 발견한 다양한 울림통에 관한 정보를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베가 시크릿 업’의 듣는 즐거움을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사용자 환경을 창출해 나간다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과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베가와 사용자들의 소통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