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양동식 책임(전략사업본부 ED팀)

[아이티데일리]
 


저희 파수닷컴이 새로운 CI로 기업 아이덴티티를 새 단장한데 이어서 미국 포털 사이트(원래는 글로벌 기업이라고 해야겠으나 시장 부진으로 야후 코리아도 철수한 지라... 애매하네요^^)인 ‘야후!’가 굉장히 임팩트 있는 Corporate Identity Renewal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30 Days of Change’라는 프로젝트로 무려 하루에 1개(!)의 로고를 한 달 동안 자신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발표하고, 30일 이후 그 30개의 로고 중에서 ‘야후!’의 최종적인 새 얼굴을 선정해서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2013년 9월 5일 기준) 이미 29개의 로고가 발표되었고 미국 시간으로 오늘 정도에 아마 마지막 로고가 발표될 예정이니 내일쯤에는 아마 야후의 최종적인 로고 타입과 CI 시스템이 배포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야후에서는 “우리 현재 CI가 우리에게 남겨준 유산에 대한 경의를 최대한 표하면서 즐거움을 즐기는 방법”이라고 인터뷰 했네요. 매우 재미있습니다.

사실 현재 야후 로고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타이포만으로 야후의 친근한 느낌을 잘 살린 멋진 로고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익숙하기도 하구요.
 


▲ Day 1



▲ Day 2



▲ Day 3



▲ Day 4



▲ Day 5



▲ Day 6



▲ Day 7



▲ Day 8



▲ Day 9



▲ Day 10



▲ Day 11

▲ Day 11



▲ Day 11

▲ Day 11



▲ Day 12



▲ Day 13



▲ Day 14



▲ Day 15



▲ Day 16

▲ Day 16



▲ Day 16

▲ Day 16



▲ Day 17



▲ Day 18



▲ Day 19



▲ Day 20



▲ Day 21

▲ Day 21



▲ Day 21

▲ Day 21



▲ Day 22



▲ Day 23



▲ Day 24



▲ Day 25



▲ Day 26



▲ Day 27



▲ Day 28



▲ Day 29



▲ 99 designs winner!



 




해당 글은 파수닷컴에서 아이티데일리 블로그 게재용으로 제공한 콘텐츠입니다.
저작권은 파수닷컴 측에 있으며, 무단전제 및 복제를 금합니다.
원문출처 : http://blog.fasoo.com/8019748850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