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해피포인트’, ‘POP 티머니’ 연결하는 고객에 경품 증정


▲ 다음이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해피포인트'를 연결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신용카드, 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하는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에 ‘해피포인트’를 연결하는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은 이날 이벤트를 개시, 선착순 고객 3만명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POP 티머니’를 연결한 선착순 고객 3만명에게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또는 티머니 3천원 충전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다음은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에뛰드하우스/에스쁘아/이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연결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아모레퍼시픽의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2014년 11월까지 진행한다.

지난 6월 출시된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신용카드, 체크카드에 멤버십을 연결, 카드 한 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바일 앱이다. 현재 마이원 모바일 월렛이 연결을 지원하는 멤버십은 CJ ONE, GS&POINT, CU포인트, S-OIL, Oh! 포인트, KFC 등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