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준다. 고로, 존재한다’ 문구 통해 정보보호 기능 소비자에 각인


▲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베가 새광고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모델인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새광고를 12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이병헌은 베가 제품의 ‘시크릿 기능’을 이용해 평범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 베가 광고에서 보여줬던 진중한 모습과는 달리, 시크릿 박스에 셀카를 저장하고 시크릿 연락처와 애교 섞인 문자를 주고받는 등 모습을 담아 베가의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 유용성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또 광고 마지막 부분에 등장하는 ‘지켜준다. 고로, 존재한다’는 문구를 통해 ‘베가 시크릿 노트’, ‘베가 시크릿 업’ 등 제품에서 정보보호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 광고는 나만의 비밀을 지켜주는 시크릿 기능을 알기 쉽게 표현함으로써 정보보호에 있어 베가 시크릿 노트는 물론 최근 출시한 베가 시크릿 업이 확실한 대안임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일 출시된 베가 시크릿 업은 개인정보와 프라이버시 등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정보보호 시크릿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한 제품이다. 팬택은 6인치급 대화면의 편리함을 강조한 베가 시크릿 노트와 사운드 등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베가 시크릿 업을 앞세워 대화면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