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인터뷰 등 공연 작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제공



[아이티데일리] ‘손안의 티켓’을 표방하는 모바일 컬처커머스 ‘티켓인포켓’이 출시된다.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9일 각종 공연을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티켓인포켓(이하 티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C 기반의 기존 예매사이트의 복잡한 결제수단을 극복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안드로이드 전용 앱은 9일, 아이폰 전용 앱은 오는 12일에 오픈된다.

‘티포’에서는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와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부담하는 예매 수수료는 없다. 또한 공연 작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리뷰, 인터뷰 등 공연관련기사가 제공된다는 점도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점이다. 기존의 소셜커머스와는 달리 원하는 좌석을 직접 지정할 수도 있다. 이외에 ‘티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으며 특정한 날에는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래텍은 ‘티포’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다운받고 축하 댓글 남기기’, ‘마켓에 앱 리뷰 남기기’, ‘보고 싶은 공연 기대평 남기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