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시 100% 선물 증정, 선착순 경품 및 추첨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KT는 겨울을 맞아 스마트폰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인 모카 월렛에서 슈마커 및 용평리조트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카 월렛 멤버십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카 월렛의 기존 고객 또는 신규고객 누구나 모카 월렛에서 슈마커와 용평리조트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100% 선물 증정과 선착순 경품 및 풍성한 추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 멤버십 가입 이벤트는 12월 17일까지 모카 월렛에서 슈즈 멀티샵인 슈마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BOXFRESH, Butterlfy Twists 신발 등의 트렌디한 선물들과 슈마커 신발 상품권(10만원권, 5만원권)을 총 57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슈마커 5천원 할인쿠폰을 멤버십에 가입한 선착순으로 각각 4천명, 1만명에게 제공한다.

‘용평리조트’ 멤버십 가입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모카 월렛에서 옹평리조트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간 리프트권 30% 할인쿠폰을, 선착순 2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캔커피 교환쿠폰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 시즌권(3명)과 빌라/콘도 숙박권(5명), 주간 리프트권(30명)과 현대오일뱅크 1만원 주유권(500명)도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모카월렛은 멤버십카드,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전자지갑 앱이다.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슈마커, 용평리조트를 비롯하여 olleh club, 롯데멤버스, 대한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