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과 싱가포르 등 LG G 플렉스 출시



[아이티데일리] LG전자가 출시한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가 이달 홍콩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글로벌 공략을 시작하는 가운데, 해외 유력 IT전문매체들이 LG전자 커브드 스마트폰에 대한 긍정적 평가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LG G 플렉스에 대해 호평했던 인투모바일(IntoMobile)은 “이번 라운드에서는, 말할 것도 없이 G 플렉스의 하드웨어 독창성과 소프트웨어 강점을 앞세운 LG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슬래시기어(SlashGear)는 “G 플렉스는 기존의 평평한 휴대폰을 뛰어 넘은 첫 번째 제품이 될 것”이라고 했으며, 포켓나우(PocketNow)는 “G 플렉스는 LG의 창의적 부활의 증거”라고 소개했했다.

또 폰아레나(PhoneArena)는 “패블릿 카테고리에 속하는 6인치 대화면이지만 손에 쥐기가 아주 편하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는 “우리가 원했던 6인치 휴대폰이며,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프로세서까지 갖췄다”라고 평했다.

또한 엔가젯(Engadget)은 “커브드 스크린의 강점은 뛰어난 시야각”이라며 “G 플렉스를 눕혔을 때의 시야각은 매우 인상적”이라고 소개했다.

랩탑매거진(Laptop Magazine)은 “G 플렉스는 스마트폰의 미래를 보여주며, 그동안 테스트했던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제품 가운데 하나”라고 평가했다.

한편, LG전자가 지난달 국내시장에 출시한 ‘G 플렉스’는 LG그룹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