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마킹 기능으로 충격에 강해, 카카오스토리에서 ‘크리스마스 커플이벤트’ 개최



 

[아이티데일리]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은 보급형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를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카카오스토리에서 크리스마스 커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스마트폰 케이스는 전면 고무마킹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폰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손쉽게 탈착을 할 수 있도록 케이스 밑부분을 오픈(open)/클로즈(Close) 구조 디자인 해 편리성을 더했다. 오픈(open)/클로즈(Close) 구조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기술이다.  

범퍼라이트네오 스마트폰 케이스는 파스텔 컬러의 화이트(white), 블루(blue), 핑크(pink), 옐로우(yellow), 퍼플(purple) 등 총 5가지 색상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겟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스토리에서 12월 20일까지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블루/핑크 커플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