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컬러 시리즈’ 스마트폰 케이스 5% 추가 할인 및 모든 구매고객에 경품 증정


▲ 슈피겐SGP와 11번가가 연말을 맞아 ‘12월 컬러에 물들다’ 기획전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달 간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컬러에 물들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골드, 화이트,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의 ‘스페셜 컬러 시리즈’ 스마트폰 케이스 제품을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총30명에게 슈피겐SGP의 뉴코티드 백팩과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마음에 드는 슈피겐SGP의 제품명을 덧글로 작성하고 SNS를 통해 스크랩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12명을 추첨해 슈피겐SGP 공식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의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하고, 가장 갤럭시노트 3와 아이폰5S용 케이스 2종에 대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100명을 추가로 선정해 슈피겐SGP의 전속모델 EXID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 테크놀로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터프’를 증정할 계획이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러 스마트폰 케이스도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