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이상 서비스 이용중인 VIP 고객에 감사 선물 제공


▲ KT는 15년 이상 장기 VIP 고객에게 감사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자사 모바일·인터넷을 15년 이상 이용한 장기 VIP 고객에게 감사 선물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KT 모바일을 15년 이상 이용하거나, 모바일·인터넷을 동시 이용하면서 두 상품 중 한 상품을 15년 이상 이용한 고객을 위해 ▲KT금호렌터카 제주도 3일 이용권 ▲지니(genie) 음악감상 1년 이용권 ▲올레TV VOD 5만원 이용권 ▲BC카드 공항라운지 2인 이용권 ▲어린이 온라인 영어교육 콘텐츠 6개월 이용권 등 감사 선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T는 대상 VIP 고객에게 개별 안내, 대상 고객이 감사 선물 중 1개를 택하면 감사레터와 해당 상품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KT는 모바일 혹은 인터넷을 10년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도 감사 선물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10년 이상 고객 중 5백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공연 2인 초대권 ▲테마여행 2인 상품권 ▲특급호텔 1박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KT는 유무선 상품 연간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우수 고객에게 ‘슈퍼스타’ 등급을 부여,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KT 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이번 장기 VIP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늘 KT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