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구로디지널단지 본사서 커피창업 사업설명회



[아이티데일리] 부쩍 추워진 날씨로 각종 겨울철 상품 및 따듯한 먹거리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미팅이나 모임 등 다양한 연말행사로 외부 출입이 잦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외식업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역시 예외는 아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잇따라 신 메뉴를 출시하는 분위기다.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로 커피전문점창업 업계에서도 이목을 끌고 있는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겨울 스페셜 메뉴인 ‘레드벨벳’ 메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블랜드 커피 위에 레드벨벳 카펫을 덮은 듯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을 주는 레드벨벳라떼와 달콤한 핫초코. 여기에 눈이 내린 것처럼 풍성하게 장식 된 하얀색 우유크림과 트리를 연상시키는 벨벳파우더를 장식하는 등 따듯한 느낌과 세련된 화려함을 부각시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분위기에 걸 맞는 메뉴 및 매장 분위기로 손님맞이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셀렉토커피의 레드벨벳 시리즈 3종 음료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355㎖) 기준으로 4,000~4,800원이다. 이와 함께 셀렉토커피 측은 각 매장에서는 따듯한 겨울을 위한 연말연시를 위해 쿠션담요, 티 텀블러, 머그컵 등 다양한 MD상품을 내 건 이벤트를 계획하여 보다 풍성한 겨울을 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는 26일 화요일 구로디지털단지의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업계유일의 투자금보상제도에 관한 사항과 함께 겨울철 커피창업에 대한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최근 셀렉토커피는 입점 전략과 슈퍼바이저(감독·관리자) 관리시스템, 투자금 보상 제도 등을 소개로 커피창업에 강세를 보이며 많은 예비창업자가 문을 두드리며 관심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밖에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텀블러 무료 증정 및 신메뉴 시음회 등을 준비하여 셀렉토와 함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00-564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