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까지 약 한 달간 브랜드 전 품목 세일



[아이티데일리] 보스(BOSE)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약 한 달간 브랜드 세일에 들어간다.

‘보스 2013 연말 빅세일’은 일 년 중 단 한 차례 실시하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다. 다가오는 연말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보스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전 품목 5~15% 할인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신제품을 제외한 보스 전 품목으로 ▲생생한 음장감을 느낄 수 있는 5.1채널 정통 홈시어터 ▲미니멀한 구성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사운드바 ▲다양한 음원기기를 원음처럼 생생하게 즐기는 가정용 오디오 ▲TV의 빈약한 사운드를 채워주는 TV 스피커 ▲작은 공간에서도 폭발적인 사운드를 재생하는 PC 스피커 ▲실내외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형 블루투스 스피커 ▲부드러운 음색과 편안한 착용감의 헤드폰 및 이어폰 등이 포함된다.(*최근 6개월 이내 출시된 신제품은 제외)

‘보스 2013 연말 빅세일’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위치한 보스 직영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각 백화점들의 겨울 정기세일 행사와 맞물려 진행되므로, 브랜드 세일뿐만 아니라 백화점 세일까지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평소 보스 제품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