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갤럭시S4, G2, 베가시크릿노트 등으로 단말 교체 시 할인 혜택


▲ KT가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장기 가입자 중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좋은 기변’은 현재 KT 단말 사용기간이 15개월 이상 되는 고객 중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고객이 새로 단말기를 교체할 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단말 모델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G2, 베가시크릿노트 등 최신형 10개 모델이다. ‘좋은 기변’ 대상 고객은 대상 단말로 기기 교체 시 25만원을 특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기기 교체 후 완전무한 67이상 요금제 가입 시 통신사, 유무선 제한 없이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 제공된다. 연말까지 가입하고 완전무한 67이상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음악 서비스 ‘지니(genie)’ 1년 무료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아울러 올레폰안심플랜 신한카드를 통해 가입할 경우 단말기 분실, 파손 시 최대 100만원이 보장되며, 사용기간 중 보험료 무료 제공/통신비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보험 무사고 고객에게는 향후 단말 교체 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KT 커스터머부문 김기철 부문장은 “KT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