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모바일 쇼핑몰 구축 솔루션 ‘마이소호’ 개설



[아이티데일리]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은 무료 모바일 전용 쇼핑몰 솔루션 ‘마이소호’를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쇼핑몰 제작부터 상품 등록과 주문 관리까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의 관리자 기능들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메이크샵이 자체 개발한 보안 서버를 통해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모바일 쇼핑 환경과 빠르고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PC와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쇼핑몰을 관리할 수 있고,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와 연동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메이크샵 기획팀 김정현 팀장은 “모바일 쇼핑 거래액이 매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사업자들의 모바일 고객 확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마이소호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쉽고 빠르고 안전한 모바일 쇼핑몰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소호는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아이튠즈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할 수 있고, 월 트래픽 무제한에 초기셋팅비와 월사용료가 모두 무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