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할인쿠폰 6종 및 100여종의 추가 쿠폰


▲ KT는 오는 30일까지 '지금! 모카 월렛 다운받고, 13만 3천원 혜택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전자지갑 ‘모카 월렛’ 이용고객들이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지금! 모카 월렛 다운받고, 13만 3천원 혜택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카 월렛 이용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액세서리 7만원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할인권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 2만원 할인권 ▲의류 브랜드 ‘듀퐁클래식’ 2만원 할인권 ▲패션잡화 브랜드 ‘라빠레뜨’ 1만원 할인권 ▲S-OIL 모바일 주유 3천원권 및 ▲옥션 10% 할인쿠폰 ▲지니 음악나누기 100회 이용권 ▲세븐일레븐 22종 할인 쿠폰 ▲제주여행 40종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올레TV를 통해 송출되는 ‘모카 월렛’ 광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댓글 이벤트도 올레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라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카 월렛’을 통해 12월 13일까지 S-OIL 멤버십에 신규 등록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이동식 빔 프로젝터를 증정하며, 12월 15일까지 ‘모카 월렛’을 통해 파크랜드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크랜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3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400명)을 제공한다.
 
KT T&C부문 프러덕트1본부 김형욱 상무는 “매달 모카 월렛을 통해 제공되었던 핵심 쿠폰들을 한꺼번에 모아 고객에게 극대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6종의 핵심 쿠폰을 포함한 100여종의 다양하고 실속 있는 쿠폰으로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카 월렛’ 앱은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가입하면  이용 가능하며, 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