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콘텐츠를 월정액 5천원에 무제한 이용


▲ KT가 유료 앱 월정액 서비스 '올레 앱프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앱 마켓의 유료 콘텐츠를 월정액 5천원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올레 앱프리’를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올레 앱프리 써볼라꼬~! 써볼라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레 앱프리를 사용하면 ‘한컴 오피스 한글’, ‘플랜츠대좀비’, ‘안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캠 스캐너’ 등 주요 유료 앱들과 ‘4개의 통장’, ‘황제의 연인’ 등 베스트셀러 e-book, ‘더 파이브’, ‘물 위를 뛰다’ 등 인기 만화 콘텐츠 등을 월정액 5천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번트를 통해 오는 12월 13일까지 올레 앱프리를 신청하면 올레 앱프리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레 앱프리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캐시비 포인트가 지급되며, 12월 20일까지 올레 앱프리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이 제공된다.

올레 앱프리 앱은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OS 2.3 진저브레드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KT T&C부문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월정액 서비스인 올레 앱프리를 마음껏 체험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합리적 가격으로 즐기는 새로운 스마트폰 이용 트랜드가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