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 제공


▲ LGU+가 '스마트월렛'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은 전자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에 가입하거나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월렛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U+멤버십 뿐 아니라 CJ ONE, 롯데멤버스, GS&POINT, 해피포인트, CU멤버십 등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월렛에 가입한 1994~1996년생 18~20세의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인 기프트유 비타500 상품권을 가입 다음날 발송한다.

또한 스마트월렛에서 1개 이상 멤버십을 발급받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선착순 51번째~100번째 고객에게 티켓플래닛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한편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스마트월렛에 대한 리뷰를 올리고 스마트월렛 고객센터 이메일로 본인의 아이디를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울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