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 지역에 팬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완성…연말까지 이마트 15개 지점 입점


▲ 팬택서비스 이마트 계양점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14일 인천광역시 소재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2호점과 3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검단과 계양 지역은 현재 주거단지 밀집 지역이면서 신도시 건설 계획과 지하철 노선 연장 계획 등으로 인해 추가 인구 유입 가능성이 높은 곳이다. 팬택은 향후 이 지역에 팬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을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 지점으로 결정했다.

팬택 서비스센터는 중심 상권과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유동인구가 많은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의 장점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다는 강점을 갖게 됐다.

또 검단과 계양 지역에 팬택 서비스센터 두 곳을 오픈함으로써 인천광역시 전 지역에서 팬택의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입점은 대도시의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 센터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팬택 서비스센터가 찾아간다는 취지에서 추진된 것”이라며 “인천시뿐만 아니라 곧 전국 곳곳에 걸쳐 국내 최고의 팬택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김포공항점, 검단점, 계양점 외 연말까지 이마트 양산, 시화, 하남, 동탐, 양주, 반야월, 학성, 천호, 경산, 남양주, 안성, 죽전 등 12개 지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을 추가해 총 15곳의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지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