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9종-스크린 보호필름 3종 구성


▲ 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벨킨의 아이패드 에어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은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케이스 9종, 스크린 보호필름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아이패드 에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기기의 기능을 더욱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여성 사용자들을 위해 화사하고 컬러풀한 색감이 매력적인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서부터 독특한 패턴을 활용한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폴리오 케이스를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APEX360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케이스는 최상의 보호를 제공하는 케이스로 미군에서 실시하는 1.8m 낙하 테스트 기준을 통과했다. 혁신적인 고무 소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충격을 흡수하는 단열 에어 소재의 내부 프레임과 안전하게 잡을 수 있게 등선 모양을 살린 스타일리시한 커버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리스타일 커버는 벨킨 케이스 중 가장 얇은 소재로 제작된 제품으로 앞면 커버를 케이스 뒤에 고정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퀵스탠드가 장착돼 케이스를 열어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패드 에어를 회전시켜 컨텐츠를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볼 수 있다.

랩스탠드 커버는 아이패드 에어가 무릎 위에서도 중심을 잘 잡을 수 있는 소재로 디자인돼 사용자가 양 손이 자유로운 상태로 편안하게 기기의 스크린을 볼 수 있다. 폼핏 커버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슬림하며 가벼워 휴대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폭넓게 제공한다.

이밖에도 벨킨은 다양한 라이트닝 솔루션, 충전·싱크 케이블, MIXIT 솔루션, 스타일러스 펜, 에어캐스트 오토 등 아이패드 에어를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IDC에 따르면 2013년은 전년 대비 57% 증가한 2억2700만대의 태블릿이 전 세계적으로 출하됐고, 자체 조사결과 소비자들은 랩탑을 주로 태블릿으로 대체하고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벨킨은 이번 아이패드 에어 전용 액세서리를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태블릿 액세서리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