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통화품질, 저렴한 가격, 세련된 디자인 단말기까지


▲ KT는 HD Voice를 적용한 '올레 인터넷전화 HD폰'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이석채)는 국내 최초로 HD Voice를 도입, 생생한 HD 통화를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레 인터넷전화 HD폰’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HD Voice란 휴대전화의 고품질 통화기술을 인터넷전화에 적용, 음성통화와 가까운 품질로 즐길 수 있는 인터넷전화를 말한다.

KT는 ‘올레 인터넷전화 HD폰’ 단말기에 독일의 레드닷 및 미국의 IDEA 등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6회 이상 수상한 KT의 PI(Product Identity)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2.4인치 화면의 고화질 LCD를 탑재, 오늘의 날씨 정보 등을 선명하고 향상된 화질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KT는 올레 인터넷 결합 시 ‘올레 인터넷전화 HD폰’을 기본료 월 1,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 집전화까지 결합할 경우 기본료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국내 최초 HD 통화를 지원하는 인터넷전화를 월 1,000원 혹은 무료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며 “KT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저렴하게 유선전화를 쓰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