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NFC 페어링 기능·다양한 원색컬러 적용


▲ 2세대 자브라 솔메이트와 솔메이트 미니


[아이티데일리] 자브라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솔메이트 2세대와 솔메이트 미니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솔페이트 2세대와 솔메이트 미니는 간편한 페어링을 지원하는 NFC 기능과 원색의 다양한 컬러가 추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브라 솔메이트 2세대는 듀얼 트위터와 1개 우퍼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연결과 디바이스를 가져다 대는 것만으로도 간편한 페어링이 가능한 NFC기능을 제공해 무선 연결은 물론, 기본 제공되는 3.5mm 케이블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또 기존 화이트와 블랙 컬러에 레드, 블루, 옐로, 그레이스케일 컬러를 추가했고, 돌비 디지털 플러스가 탑재된 자브라 사운드 앱을 사용해 한층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는 음료수 캔보다 작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최대 8시간 동안 재생 가능한 배터리와 29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캠핑, 공원, 등산 등 야외활동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 모서리를 고무 재질로 둘러 긁힘과 부딪힘을 최대한 방지하고, 습기와 먼지를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NFC 및 블루투스, 내장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고 레드, 옐로, 블루, 클래식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2세대 자브라 솔메이트와 솔메이트 미니 모두 통화 기능을 지원하고 SB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램프의 색깔로 배터리 잔량을 알려준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2세대 자브라 솔메이트와 솔메이트 미니는 원색의 컬러풀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사운드로 단연 돋보이는 무선 스피커”라며 “자브라 솔메이트 제품은 편리한 NFC 페어링과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크기의 스피커로 누구나 갖고 싶은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세대 솔메이트와 솔메이트 미니는 프리스비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과 이마트 애플 매장, 이매진, 교보 핫트랙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