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40%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준오헤어 스타일링 쿠폰 제공


▲ KT가 2014년 수능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생 올라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이석채)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올레클럽’의 회원 중 오는 7일 실시되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수험생 올라잇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미스터피자 매장방문 특별할인 ▲롯데월드 주/야간 자유이용권 특별할인 ▲준오헤어 스타일링 쿠폰 제공으로 구성됐다.

먼저 수험표를 소지한 올레클럽 고객이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할 경우 구매 금액의 40% 할인혜택(할인금액만큼 별 차감)을 제공한다. 이는 수능 당일인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같은 기간 수험표를 소지한 올레클럽 고객은 본인에 한해 롯데월드 주/야간 자유이용권을 12,000원이라는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 3인에게는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준오헤어에서 수험표를 제시하고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이용한 고객 중 준오헤어 멤버십에 가입한 올레클럽 고객에게는 드라이/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스타일링 쿠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7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KT T&C부문 마케팅기획담당 최문일 상무는 “수능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