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기능 이용해 데이터 주고받는 ‘올레 터치 NFC’에 제휴사 관련 혜택 서비스 추가


▲ KT가 제휴사 정보 및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모카 트리' 앱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이석채)는 쇼핑, 금융 등 제휴사의 할인 혜택, 특가 정보, 제휴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모카 트리(MoCa Tree)’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카 트리’는 NFC 기능을 이용해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올레 터치 NFC’에 제휴사 관련 혜택 서비스를 추가한 내용이다.

▲쇼핑, 금융 서비스의 쿠폰, 할인 혜택 및 제휴사 앱, 웹 정보를 모아 제공하는 ‘생활플러스’ ▲테마별 특가상품, 제휴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테마샵’ ▲제휴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메뉴 등 서비스가 추가됐다.

또한 ‘모카 트리’는 회원가입, 출석체크 시 마일리지(잎)를 적립해주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모카 트리’ 앱 내에서 경품 응모 및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모카 트리’는 안드로이드 OS에서 이용 가능하다. 기존 ‘올레 터치 NFC’ 앱을 이용 중인 고객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카 트리’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모카 트리’ 출시 기념으로 회원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예매 3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회원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T&C부문 Product1본부 김형욱 본부장은 “스마트폰 보급 확대로 모바일 금융과 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될 전망”이라며 “모카 트리 서비스가 똑똑하고 행복한 모바일 쇼핑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