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이드 SW ‘어시스터PS’ 활용한 모바일 앱 개발환경 대응 등 교육


▲ 위트스튜디오가 모바일 앱 디자인 가이드 작성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앱 디자인 가이드 작성을 위한 교육 세미나가 11월 한 달간 열린다.

위트스튜디오(대표 채은석)는 자사의 디자인 가이드 소프트웨어 ‘어시스터PS’를 활용한 모바일 앱 디자인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어시스터PS를 활용한 모바일 앱 개발 환경 대응 방법과 개발자와의 협업에 필요한 디자인 가이드 작성법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오션 앱개발센터에서 열리고 참가비용은 무료다. 회사나 단체 신청 시 위트스튜디오 임직원이 직접 방문해 교육하고 질의응답을 갖는 찾아가는 세미나도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6월 출시된 어시스터PS는 사진편집 SW인 어도비 포토샵과 함께 사용하는 디자인 가이드 툴로 디자이너의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실무 기능들을 제공한다. 현재 삼성전자, 다음, 넥슨, 카카오, 휴맥스 등을 비롯한 100여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채은석 위트스튜디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제품이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이너들과 소통하고 계속 연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어시스터PS 세미나에 대한 상세 정보와 참여 등록은 위트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