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지사장 홍정화 www-kr.netapp.com, 이하 넷앱)는 전 세계 스토리지 관련 전문가들에게 스토리지 업계의 최신 정보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Tech OnTap(테크온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넷앱의 Data OnTap 기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이름 지은 ‘Tech OnTap’ 프로그램은 스토리지 업계의 최신 정보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토리지 관련 고위 전문가들에게 업계의 정보와 실제 운영되고 있는 모범 사례, 업계의 숨은 뒷이야기, 출시예정 제품 리뷰 및 전문가 조언 등 주요 기술적 이슈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넷앱의 글로벌 통합마케팅 담당 엘리사 스틸(Elisa Steele) 부사장은 “Tech OnTap 프로그램을 통해 넷앱의 고객들에게 각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며 “스토리지 업계의 핵심 현안에 대한 지식 공유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정보도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Tech OnTap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기술, 고객 관심사 및 비즈니스 과제 등 다양한 이슈들 대한 ‘IT 지식 킷’ ▲무료 월간 e-뉴스레터를 통해 업계의 객관적 정보 및 전문가들의 견해 공유 ▲넷앱의 기술 전문가들과의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혜택 ▲전문가 그룹 간담회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국내 Tech OnTap 서비스는11월 8일부터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