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 내달 14일부터 연재…시즌1 무료 감상 이벤트 내달 10일까지


▲ 다음은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즌2를 앞두고 시즌1 무료 감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어 690만 관객을 동원한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의 시즌2 예고편을 공개하고, 시즌1 무료 감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은 PC/모바일에 ‘은위’ 시즌2 예고편과 시즌2에 대한 Hun 작가의 코멘터리를 공개하는 특집 페이지를 열었다. 특집 페이지에서는 영화 관객이 500만을 돌파할 경우 시즌2를 연재하겠다는 공약이 나오게 된 사연을 비롯해 시즌2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은위’ 시즌2의 제목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유일하게’로 결정됐다. ‘은위’ 시즌2는 28일 공개되는 예고편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4일부터 다음 ‘만화속세상’과 다음 웹툰 앱을 통해 매주 월, 목요일에 연재된다.

다음은 시즌2 연재를 앞두고 아직 시즌1을 보지 못했거나, 다시보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내달 10일까지 '은위 시즌1 은밀하게 다시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웹툰’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은위’ 시즌1의 유료 회차(57화~66화)를 감상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Hun 작가의 사인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특집 페이지 게시판에 ‘은위’ 시즌2에 대한 기대평 또는 예상 시나리오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Hun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은밀하게 위대하게’ 단행본을 선물로 준다.

한편, 지난 6월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된 다음 웹툰 앱은 ▲작가/독자의 베스트 댓글을 모아 보는 재미가 있는 '베플', ▲원하는 장면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할 수 있는 '컷 공유',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끊김 없이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정주행’ 등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