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할인, 기기 보상, 모바일TV 및 음악 콘텐츠 할인가/무료 이용 가능 등

[아이티데일리] KT는 18일 아이폰 5s, 아이폰5c 개통 고객들에게 자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소개했다.

먼저 ‘2배 빠른 기변’ 서비스를 활용하면 개통 1년 후 잔여할부금/할인반환금 없이 차기 아이폰 등의 최신 폰으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LTE WARP 신한 빅플러스 카드(플래티늄)’, ‘BC UPTURN WARP 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매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 반납 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올레 그린폰 매입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폰 5s, 아이폰 5c 구입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레 tv 모바일팩’에 신규 가입하면 6개월 간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올레 tv 모바일팩’은 국내 통신사 모바일TV 중 유일하게 지상파 전 채널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마지막으로 ‘LTE 완전무한 요금제’ 가입 시 지니 앱/PC에서 음악 스트리밍 재생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지니(genie) 서비스 1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자사를 통해 아이폰 5s, 아이폰 5c를 개통하면 ‘광대역 LTE’ 네트워크로 최대 10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