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11월4일 신라호텔에서 ‘씨게이트 CE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씨게이트 CE 컨퍼런스는 급변하고 있는 글로벌 CE 시장의 동향과 CE 애플리케이션용으로 개발된 씨게이트 제품군에 대한 국내 CE 업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씨게이트의 Dave Yang 아시아-태평양지역 담당 CE 매니저가 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늘어나는 스토리지의 필요성에 대해 CE 컨퍼런스에서 발표한다. 씨게이트는 자동차 네비게이션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부터 홈 씨어터, 핸드헬드 오디오, 비디오, 통신 및 컴퓨팅 분야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면서 자사의 CE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들 제품들은 차량에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하드 드라이브, 핸드헬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8GB 용량의 1-인치 하드 드라이브, CE 제품용으로 개발된 2.5-인치 하드 드라이브, DVR과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500GB 용량의 하드 드라이브 등을 포함하고 있다.

씨게이트는 무료 한국어 전화 고객지원 서비스 및 보증 드라이브 교체를 위한 콜렉션 지점 등을 통한 포괄적인 고객 지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