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3 구매고객 5000명에 갤럭시 기어 등 사은품 제공


▲ LG유플러스가 ‘갤럭시 노트 3’를 1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삼성 ‘갤럭시 노트 3’를 오는 1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가입은 우선적으로 블랙, 화이트 모델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고, 핑크 색상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예약 가입 고객은 23일부터 25일까지 개통이 가능하고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 3는 손글씨로 메모한 정보를 인식해 전화 걸기, 번호 저장 등 다음 단계로 연결시켜 주는 ‘액션 메모’, 관심있는 분야를 스크랩 할 수 있는 ‘스크랩북 ‘ 등 다양한 기능과 5.5형 풀 HD 슈퍼아몰레드 및 2.3GHz AP 칩셋을 탑재했다.

LG유플러스 고객들은 갤럭시 노트 3를 통해 UWa, U+ShareLIVE 등의 LTE 특화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3 를 비롯해 갤럭시 S4 LTE-A 등 올 연말까지 6종의 LTE-A 단말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 내년 신규 출시 예정인 대부분의 스마트폰 역시 100% LTE사용이 가능한 LTE-A 단말기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 3의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노트 3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정품 케이스 ‘S뷰 커버’를 증정하고,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갤럭시 기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갤럭시 노트 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기어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100% LTE 전용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경품 제공은 물론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