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코리아(대표 강익춘)가 최근 방화벽과 VPN, 침입방지 기능을 통합한 신제품 'IDP 탑재 ISG 1000'을 출시했다. IDP 탑재 ISG 1000은 중대형 기업 고객을 위한 고급 전송 및 위협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접속관리, 통신 보안,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기반 보안 등을 보장해준다.

IDP 탑재 ISG 1000은 ISG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기존 ISG 운영 시스템인 스크린 OS에 IDP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제품이다. ISG 1000은 2개의 보안 모듈을 탑재하고 있다. 각각의 보안 모듈은 독립된 프로세싱과 메모리를 통해 최대 1Gbps의 방화벽, VPN 및 IDP 처리 성능을 구현한다.

고객은 ISG 1000을 도입함으로써 고성능 접속 관리와 스파이웨어, 웜, 트로이 목마 등에 대한 효과적인 보안 보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수준의 방화벽과 IPSec VPN 기능을 통해 사용자 접속을 관리하고 사이트 투 사이트 통신을 지원할 수 있다.

ISG 1000은 역할 기반 관리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보안팀은 권리 권한을 적절히 분담할 수 있어 IDP 관리팀은 IDP만 관리하고 다른 팀은 방화벽과 VPN과 다른 업무들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