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등 고급 헤드폰 10종 최대 50% 할인, 전용 액세서리 3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


▲ KT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4 미니'를 단독 출시햇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이석채)는 28일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4 미니(SHV-E370K)’를 KT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4 미니’는 ‘사운드 앤 샷’, ‘그룹 플레이’, ‘S 트랜슬레이터’, ‘S뷰커버’ 등 ‘갤럭시S4’ 의 주요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4.3인치 디스플레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갤럭시S4 미니’는 이미 해외에 출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유럽영상음향협회(EISA)가 유럽지역 최고 전자기기를 선정해 수여하는 ‘EISA 어워드’를 수상했다.

KT는 ‘갤럭시S4 미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가입 시기와 관계없이 ‘갤럭시S4 미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 젠하이저 등 고급 헤드폰 10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올레클럽 ‘별’을 통해 헤드폰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 Device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삼성전자와 KT가 처음 단독 모델로 선보이는 ‘갤럭시S4 미니’를 사용하면 기존 ‘갤럭시S4’ 의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콤팩트한 사이즈로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단말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갤럭시S4 미니’는 28일부터 올레닷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9일 이후 전국 올레매장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