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플립·1GB 추가 데이터·Btv 모바일 무료 시청권 등 제공


▲ 팬택의 LTE-A 스마트폰 '베가 LTE-A'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SK텔레콤을 통해 스마트폰 ‘베가 LTE-A’를 19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가 LTE-A는 LTE-A 시장 선도를 위해 팬택과 SK텔레콤이 공동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팬택은 지난 7일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베가 LTE-A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팬택과 SK텔레콤은 베가 LTE-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버를 열지 않고도 화면 상단 바을 통해 배터리 잔량, SNS 수신 여부 등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전화 수신, 메시지 확인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플립’을 제공하고, 9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GB 추가 데이터, Btv Mobile 3개월 무료 시청권을 제공한다.

베가 LTE-A는 5.6인치의 화면 크기를 갖춰 사용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베가 LTE-A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꼽히는 ‘시크릿 키’는 지문인식과 후면터치기능을 동시에 지원해 사생활 보호는 물론 대화면폰의 한 손 사용성을 극대화시켰다.

조영식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LTE-A 스마트폰 경쟁에서 베가 LTE-A를 앞세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베가 LTE-A 판매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