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전체 무전기 제품군 공급


▲ 모토로라솔루션 아태지역 무전기 채널사업 총괄 앤디 찬 사장(좌)과 에스비씨케이 이승근 대표(우)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IT 유통 및 기술 마케팅 전문기업 에스비씨케이(舊 소프트뱅크커머스, 대표 이승근)는 고객에게 최상의 무전기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와 무전기채널 사업부분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총판계약으로 에스비씨케이는 음성과 데이터를 통합한 디지털 무전기를 포함하여 모토로라솔루션 전체 무전기 제품군을 공급한다.

IT관련 SW 및 HW 유통 및 IT 관련 서비스 분야 등 여러 정보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역량을 펼치고 있는 에스비씨케이는 이번 총판 계약으로 본격적으로 디지털 무전기 시장을 공략 하기 위해 뛰어들어IT 유통사업 분야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포트폴리오인 ‘모토터보(MOTOTRBOTM)’ 제품은 뛰어난 음성 품질, 길어진 배터리 수명 및 확장된 통신 용량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해 준다.

특히 ‘모토터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공유할 수 있는 생태계가 형성되어 있어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고객 그리고 중소 다양한 기업에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스비씨케이 이승근 대표는 “전세계 디지털 무전기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모토로라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스비씨케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창출과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모토로라솔루션 APAC 무전기 채널 사업 부문, 앤디 찬 사장은 “IT솔루션 유통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국내 최대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해 20년 이상 IT유통업계에서 입지를 굳혀온 에스비씨케이와 총판 계약을 계기로 무전기 시장의 디지털화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