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LTE-A의 다양한 혁신 기능 살펴볼 수 있는 체험 존 운영


▲ 팬택이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베가 LTE-A’ 팝업스토어 ‘베가 LTE-A의 세상 속으로’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에는 ‘베가 LTE-A’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살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세계 최초 지문인식&후면터치 LTE-A 스마트폰 ‘베가 LTE-A’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9월 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베가 LTE-A의 세상 속으로’는 ‘베가 LTE-A’가 제공하는 혁신 기능들을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베가 LTE-A의 세상 속으로’라는 타이틀처럼, 소비자들에게 ‘베가 LTE-A’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외관을 거대한 ‘베가 LTE-A’의 이미지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는 ▲지문인식 체험 존 ▲대화면 체험 존 ▲UX 체험 존 3개의 공간으로 구성해 ‘베가 LTE-A’의 다양한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지문인식 체험 존은 ‘베가 LTE-A’에 세계 최초로 구현된 ‘시크릿 키(Secret Key)’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시크릿 키를 사용해보면서 ‘베가 LTE-A’만이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기능과 혁신적인 후면터치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대화면 존에서는 LTE-A 스마트폰 중 5.6인치의 최대 화면크기와 Natural IPS Pro Full HD의 생생한 화질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UX 존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베가 LTE-A’의 사용자 맞춤형 편의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다. 팬택이 ‘베가 LTE-A’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홈 화면을 감성적으로 꾸며주는 ‘디자인 홈(Design Home)’뿐 아니라,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주요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커버(Smart Cover)’, 카메라와 동영상 버튼을 동시에 제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는 이지 카메라(Easy Camera)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팬택 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고객들이 ‘베가 LTE-A’만이 지닌 혁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최초로 지문인식기능을 탑재한 ‘베가 LTE-A’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