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할인 혜택 및 슬림아머 케이스 추가 증정


▲ 슈피겐SGP가 갤럭시 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의 5차 앵콜 기획적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 럭키투데이와 함께 갤럭시 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 앵콜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난 6월 말 시작한 갤럭시 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 기획전은 15% 할인 혜택과 함께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로 기획전 시작 3일만에 조기 종료됐다. 이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슈피겐SGP는 오는 14일까지 5차 앵콜 기획전을 연장 실시하고 500개의 수량을 추가로 판매에 나선다.

5차 앵콜 기획전을 통해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갤럭시 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과 동시에 슬림아머 케이스를 하나 더 증정한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지금까지 진행된 4차례의 추가 기획전을 통해서 단일 품목으로 2주만에 2000개가 판매되고 문의도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슬림아머 뷰는 디자인과 보호력에 있어 사용자 평이 매우 높은 만큼 마지막 앵콜 기획전에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슈피겐SGP의 갤럭시 S4용 슬림아머 뷰는 자동 온?오프가 가능하고 전면 하드커버가 닫힌 상태에서도 화면을 확인하고 간단한 조작까지 할 수 있도록 상단에 투명창이 적용된 케이스다. 스마트한 기능과 함께 이중 보호 구조 설계까지 더해 전후면은 물론 측면까지 빈틈없이 기기를 보호해줘 안심하고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