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수명 2배 연장…충격흡수 소재 제작, 안전하게 보호


▲ 한국벨킨이 아이폰 5 전용 '글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아이폰 5를 위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강력한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장착돼 있어 아이폰 5의 배터리 수명을 2배로 연장해 주기 때문에 충전기나 배터리 팩을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장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통화나 웹 서핑, 컨텐츠 감상을 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이 함께 포함돼 있어 케이스 측면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이폰 5는 물론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까지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
 
그립 범퍼 디자인은 아이폰 5가 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충격흡수 소재로 제작돼 기기를 떨어뜨려도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 눈부심 방지 카메라 링이 장착돼 있어 카메라 플래시를 방해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애플 이어팟과 호환이 가능하고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무엇보다 긴 수명의 배터리가 필요한 점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돼 걱정 없이 아이폰 5로 애플리케이션 실행 및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벨킨은 9~15일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벨킨 아이폰 5 전용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론칭하고,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사람 중 우수 작성자 총 5명을 선정해 애플 공식 인증 벨킨 라이트닝 차량용 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