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5000원 최대 5명 동시 이용 가능


▲ KT가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했다.


[아이티데일리]KT(대표 이석채)는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하고, 무료 체험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월정액 5000원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와 SNS 기반 학습 커뮤니티 및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서비스이다. 초·중·고 학습 콘텐츠부터 인문, 어학, 취미 등 일반 성인 대상 자기계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가족 중 한 명만 가입해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5개의 스마트기기에서 동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서비스’를 도입해 경제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KT는 이번 올레스쿨 프리미엄 가족형 서비스 출시에 맞춰 2일 동안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1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쿠폰을 신청한 후,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케익 교환권, 바나나맛 우유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 무료 체험 후 올레스쿨 프리미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을 증정한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올레닷컴, 올레플라자, 대리점 등에서 가입할 수 있고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스쿨은 안드로이드OS의 경우 올레마켓이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고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는 모바일 웹페이지에 접속해 이용하면 된다.
 
최정윤 KT VG사업담당 상무는 “올레스쿨 프리미엄이 이번에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재탄생해 고객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좋아졌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학습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