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최신 UX, 베가 R3·베가 No.6 적용


▲ 팬택이 기존 모델에 대한 사후지원 서비스 '베가 기프트 팩' 배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베가 R3와 베가 No.6가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최신 UX가 적용된다.

팬택(부사장 이준우)은 베가 R3에 이어 베가 No.6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기존 모델 사후지원 서비스 ‘베가 기프트 팩’을 배포한다고 5일 밝혔다.

베가 R3는 지난 달 27일 LGU+, 베가 No.6는 이달 4일 SK텔레콤을 시작으로 각 통신사별 모델에 대한 ‘베가 기프트 팩’을 순차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팬택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베가 기프트 팩을 설치하면 베가 아이언의 인기 기능인 ‘플렉서블 하단 바’를 베가 R3와 베가 No.6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플렉서블 하단 바는 ‘기본형, 슬림형, 펼침형, 이동형’ 중 마음에 드는 하단 바를 선택해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게 구성하는 기능이다.
 
또 스마트폰 홈 화면 아이콘을 모노톤으로 바꿀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콘’ 역시 사용할 수 있다. 리미티드 아이콘은 베가의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에 어울리도록 미니멀하게 표현된 아이콘 디자인이다. 이 외에도 이어폰 연동 기능, VEGA 신규 폰트, 부분 화면 캡쳐 기능 등이 ‘베가 기프트 팩’에 포함된다.

또 베가 No.6의 경우 기존의 ‘V 터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V 터치 마우스 모드’를 추가했다. V 터치 마우스 모드를 선택하면 단말기 후면의 터치패드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한 손으로도 정확하고 세밀하게 조작할 수 있다.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R3 및 베가 No.6에 기본으로 탑재돼 있는 ‘VEGA 스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거나 팬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한편, 팬택은 베가 기프트 팩 출시기념 이벤트를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베가 기프트 팩의 다섯 가지 주요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베가 홈페이지 이벤트는 이달 23일, 페이스북 이벤트는 2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조영식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상무는 “팬택은 베가 기프트 팩 등 지속적인 사후지원을 통해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베가 스마트폰 고객들이 항상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