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부채 배포 및 DMB 홈쇼핑 홍보 영상 제작


▲ CJ오쇼핑 쇼호스트 ‘동지현’씨가 모델로 등장하는 DMB홈쇼핑 홍보 영상


[아이티데일리] 한국DMB(대표 김경선)는 ‘DMB를 통한 편리한 모바일쇼핑 문화 제공’을 위해 모바일 쇼핑 마케팅을 위한 판촉활동을 벌였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내부고객이라 할 수 있는 CJ오쇼핑의 텔레마케터들에게 ‘DMB홈쇼핑’ 안내 부채와 음료 등을 전달하고, 이들 실질적인 DMB 모바일홈쇼핑의 전도사들에게 협조와 지원을 부탁했다.

이어 지난 주말에는 가족단위 나들이 고객들이 몰리는 대형 놀이공원 등지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부채를 무료로 배포하며 ‘DMB 홈쇼핑’의 편의성을 홍보했다.

또한 CJ오쇼핑의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씨가 모델로 등장해 DMB 홈쇼핑의 편리성을 알리는 영상을 제작해 6월부터 현재 매일 4회 이상 전국 CJ오쇼핑 채널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방송 홍보도 진행 중이다.

한국DMB 김보민 부사장은 “5월 개국 이후 DMB를 통한 홈쇼핑 주문량이 매주간 단위로 급속 상승 중”이라며 “향후로도 지속적인 대내외 마케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DMB의 모바일 쇼핑문화를 전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선보인 삼성전자의 새 전략폰인 ‘갤럭시S4 LTE-A’에 전량 기본 탑재되면서 고화질, 양방향 방송서비스로 각광 받고 있는 ‘스마트DMB’ 앱을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활용할 경우 간단한 원 버튼 UI로 DMB 홈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