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앱토커머스 통해 정가보다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증정


▲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



젠하이저는 휴먼웍스의 IT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를 통해 자사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모멘텀은 유럽 헤드폰 점유율 순위 1위에 빛나는 젠하이저가 야심차게 선보인 헤드폰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예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천연 소가죽이 적용된 이어패드는 완벽한 밀폐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며, 헤드밴드 등에도 천연 가죽과 메탈 소재를 사용해 프리미엄 헤드폰다운 품격을 완성시켰다.

또한, 모멘텀은 68년 전통의 젠하이저가 빚어낸 기술이 아낌없이 반영돼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디자인과 기능성의 환상적인 조화로 모든 장르의 음악을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음역대를 갖고 있으며 덕분에 사용자는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앱토커머스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젠하이저 모멘텀은 수많은 전문가들이 음질 좋은 헤드폰으로 주저 없이 추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젠하이저 모멘텀은 현재 앱토커머스에서 정가인 50만 9000원보다 16% 할인된 42만 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4만 7000원 상당의 젠하이저 헤드폰 'HD-229'와 젠하이저+코데즈 컴바인 에디션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