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가 지난 15일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보안 서비스(ASP) 코너를 확대, 수익성 제고와 고객 지향성 강화에 적극나선다고 밝혔다.
개편된 온라인 쇼핑몰은 화면 구성이 고객 중심적으로 개선됐다. 상품을 고객층별로 구분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일반 쇼핑몰 사용자 환경을 수용해 각 메뉴를 친숙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품 검색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보안클리닉 또한 한층 더 편리하게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찾아 실행할 수 있도록 '빠른이용' 메뉴를 새로이 추가했다. 이 메뉴에는 스피드업 설치와 스파이제로 등이 추가되어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올해초 온라인사업부를 독립 부서로 승격해 개인 및 중소기업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보안 대책을 세울 수 있도록 주력해왔다. 온라인 쇼핑몰은 스파이제로, V3 제품군 등 자사 제품 중심에서 유해정보차단 제품 등의 타사 제품은 물론 워드프로세서, 웹저작도구 등 일반 소프트웨어와 USB 저장장치, 인터넷 공유기 같은 하드웨어, 보안 서적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IT 쇼핑몰로 확장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