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이번 주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체험 행사 실시


▲ TV를 보면서 게임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삼성전자 스마트TV가 TV를 보면서 게임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일반 소비자와 몸짱 개그맨 허경환의 바이크 한판 승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스마트TV는 '진화하는 TV로 당신의 건강도 진화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일반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3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에볼루션 BOX'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삼성 스마트TV를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의 직접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 '에볼루션 키트'로 업그레이드되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TV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삼성 스마트TV의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건강을 위한 1km 코스 체험 이벤트'와 '1등 기록 경신하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다.

특히 27일 토요일에는 일반 고객 중 3명을 선발해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로 몸짱 스타와 대결을 벌이는 바이크 한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허경환과 1.5km의 바이크 게임 승부를 겨뤄 이길 경우 스타와의 포토타임 및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스마트TV의 뒷면에 간단히 꽂기만 하면 콘텐츠와 스마트 기능, 화질까지 최신 스마트TV 수준으로 진화시켜주는 에볼루션 키트를 소비자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에볼루션 키트 체험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삼성스마트TV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에볼루션 키트만 간단히 꽂으면 최신형 TV로 진화하는 삼성 스마트TV의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통해 TV를 보며 건강과 재미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새로운 생활의 가치를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스마트TV로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체험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 스마트TV의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는 TV와 무선으로 연결해 TV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이버바이크 등 다양한 연동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전거를 타는 운동효과와 게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