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강남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 (왼쪽부터) 최정웅 캐논 강남TS담당 매니저, 김형건 캐논 강남지점 책임, 윤재찬 캐논 서비스총괄부문 부문장, 조성호 컴플러스 대표, 최병용 캐논 서경지사장, 이근화 캐논 강남지점장이 서초고객센터 오픈 기념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서초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용산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서초고객센터를 추가 개설해 서울의 강남과 강북지역 내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용산고객센터는 용산전자상가에 위치해 강북지역 내방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인 한편, 서초고객센터는 강남지역 내 전자제품 판매가 높은 국제전자센터에 위치했으며, 인근 지역 출장서비스까지 겸해 고객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캐논 오프라인 매장 1호점으로 잉크 탱크/카트리지 전제품을 구비해 캐논 잉크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국제전자센터에 위치한 지리적 접근성을 갖춘 서초고객센터는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은 물론 출장 서비스 운영 및 캐논 정품 소모품 판매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초고객센터는 국제전자센터 7층(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출구)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02-501-0945)를 통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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