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강남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서초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용산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서초고객센터를 추가 개설해 서울의 강남과 강북지역 내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용산고객센터는 용산전자상가에 위치해 강북지역 내방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인 한편, 서초고객센터는 강남지역 내 전자제품 판매가 높은 국제전자센터에 위치했으며, 인근 지역 출장서비스까지 겸해 고객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캐논 오프라인 매장 1호점으로 잉크 탱크/카트리지 전제품을 구비해 캐논 잉크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국제전자센터에 위치한 지리적 접근성을 갖춘 서초고객센터는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은 물론 출장 서비스 운영 및 캐논 정품 소모품 판매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초고객센터는 국제전자센터 7층(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출구)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02-501-0945)를 통해 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hkyoon@itdaily.kr